본문 바로가기

일상

집안청소 그리 어렵지 않답니다.

아, 저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을 했죠.
요즘에 하도 인터넷을 많~이 쓰~는 거 같아
그~냥 쿨하게 돈을 더 내기로하고 넷을 맘대로 쓰기로 했답니다.
아- 답답함이 약간 풀려서 상쾌하다 못해서 뻥 뚫려요.
이젠 신경쓰지 않고, 와이파이를 찾아다니지 아니해도 되요.
와, 예전에는 진짜 와이파이만 찾아다녔는데 말입니다.
흐흐흐. 이~제는 저는 데이터에서 자유로운 사람이죠.
영화도 마음대로 봐야지! 돈 낸 만큼 아주 그냥~ 뽕을 뽑고야 말겁니다.


솔직히 말해보겠습니다. 이런거는 셀프디스 발언입니다.
저희 집안은 진짜 지저분해요. 실은 돼지우리 같군요.
그~래서 내가 지금 청소를 시작해볼까 하죠.
뭔가 더럽고 지근거리는 집을 청결하고 기운차게 바꿔버리고 싶었어요.
집을 깨끗하게 바꿔봐요. 집 안 청소! 어떻~게 할까….
일단은 청소 순서가 정말 중요해요.


창문, 커튼, 여러가지 가구, 카페트, 바닥 이처럼 청소하면 되는데
저희 집안은 카페트가 없으니까 생략합니다~ 이럴 때 편한 것 같아요.
창문은 먼지랑 때가 장난 아닙니다. 휴…. 닦아내는데 엄청 힘들었어요.
우리 집은 세정제를 써서 편리하게 닦았습니다.
유리에 흠집이 나지않도록 신문지를 적셔서 유리창에 붙인 다음에
구석~구석 청소하는 것도 정말 좋지요.


그리고! 신문지가 먼지를 흡착하여 주니 일석이조랍니다. ^^
아, 커튼은 걍 세탁기속에 넣고 돌렸답니다.
제대로 건조하기만 하면 완벽하죠. 이건 정말로 간단해요.
그리고! 여러가지 가구는 우선 먼지떨이로 전부 털고 난 다음
마른 천으로 열심~히 닦아주었어요. 전자제품에 물이 들어가게 된다면 안 좋아요.


가전제품 청소하는 것이 가장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자잘~하게 많으니까요.
그리고! 구석~구석 쓰지 아니하는 칫솔로 닦아주고나니
엄청나게 깨끗해졌답니다. 그리고… 집안 청소의 최고로 핵심적인 바닥 청소~
그~냥 하던대로 청소기를 돌렸는데 오늘만큼은 약간 더 구석~구석 깨끗이
쇼파 아래, 장식대 아래… 이렇게 깨끗이 밀었답니다.


그리고! 물에 적신 행주로 바닥을 닦았어요. 나무바닥이었더라면
정말 힘들어서 눈물이 났을 거 같네요. 하하. 이렇게 청소를 완료했죠.
집안 청소~ 힘들지 않답니다. 지금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