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브래드 피트·앤절리나 졸리 이혼할 예정이란 소식

브래드 피트·앤절리나 졸리 이혼할 예정인듯 하네요..

 

 

 

1년6개월전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와 앤절리나 졸리의 결혼식은 세기의 결혼식이였지요

 

이런 톱스타가 파결설에 휩싸였네요

 

결혼이후에 부부가 되어서도, 끊임없이 다퉈왔던 것으로 알던사람은 다 알고 있었다네요.

 

브래드피트는 앤절리나 졸리가 더 이상 자신의 말을 듣지 않는다며, 포기했다고 합니다.

 

이 세기의 스타커플 사이에 아이3명과 졸리가 입양한 아이3명을 키워왔는데..

 

아이들의 양육하는 문제에 대해서도 지금 애기중인가 봅니다.

 

현재..

 

법적인 문제로 가기엔 서로 부담스러운 부분이라 원만한 합의이혼하기 위해서

 

서로 조율중이지 않을까 싶네요

 

암튼..우여곡절끝에 결혼한 커플인데 결혼 뒤에도 끊임없이 갈등이 있었나 봅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