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소형카메라 변경

초소형카메라 ! 볼펜cctv 가 최고라고 전해라 :D

안녕하세요.

4월의 첫 주가 시작되었어요 :D
다들 월요병없이 월요일 잘 보내셨는지요?

전.. 너무 헬.. 헬..
헬게이트 였어요.........
이번 1주일 지나면 폐인되어있는거 아니냐며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본론으로 들어가죠!

초소형카메라 라고 하면
참 다양한 카메라가 생각나실거에요.

저는 오늘 초소형카메라 중에서도
볼펜cctv 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자해요.



저희 호신캠 은 아시다시피
다양한 종류의 초소형카메라 를 구비하고 있는데요.

  그 중 볼펜cctv 를 안내해드리는 이유!
아래에서 말씀드릴게요~



볼펜cctv !

작다고 무시하지 마세요!!
작은 고추가 더 매운 법!!!

메모하듯 끄적끄적 해보세요
아니, 손에 쥐고만 계셔도 좋아요.

그 사이 당신의 볼펜은 그 순간을
HD 리얼영상으로 생생하게 담고 있습니다.


초소형카메라 가 참 많은 인기를 끌지만
그 중 볼펜cctv 가 핫한 이유는
아무래도 자주 쓰는 볼펜모양이라서가 아닐까요?
(화질이나 음질 이건 뭐.. 기본이고요 ^^)

특히 수험생, 고시생과 같은
각종 시험준비생에게 인기가 좋아요.


비싼 강의 복습 다시 하고싶은데
강의 내용이 기억이 안나죠?
왜 내 머릿속은 강의만 끝나면 지우개가 생기는거죠?


걱정마세요!

초소형카메라!!
볼펜cctv 가 있잖아요!!!


호신캠 에서 챙겨가시면 되잖아요!!!!

초소형카메라 볼펜cctv 스펙이에요.

메모리용량이 8GB 나 되고요.
간단히 작동스위치 딸깍 눌러주시면 끄-읏!

간식 달라고 날 쳐다보고 있는
우리 멍멍이도 너무 쉽게 작동시킬 수 있을만큼
너무 쉬운 작동법~

제품 문의 / 사용 방법 등
볼펜cctv 에 관한 모든 질문을 항시 받고 있으니
주저말고 다가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