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한가로이 느껴보는 소녀시대 태연 가까이

제 맘대로 음악을 듣습니다.
아아~ 멋진 노래를 열심히 들어요.
이런 음악을 감상해요.
소녀시대 태연 가까이
아름다운 감정이 든답니다….
행복한 기분으로 듣습니다….



전 노래를 멋대로 감상해봄으로써
짜증남을 화악…! 푼답니다.
항상 침울한 감정을 날려버리는 노래.
그러한 노래를 추천해요.
자^^ 시작합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음미하고픈 음악! 소녀시대 태연 가까이
들어볼까요~,



당신이 원하면 신나는 기운이 가득한 일을 가득할 수 있네요.
재촉하지 않아도, 대기하지 않아도 말입니다.
기쁜 기운이 오는 멜로디.
당신과 함께 듣고 싶어 오늘도 미리 듣고 또 듣고….
나에게는 지겨운 노래일 수도 있지만
이 노래를 듣고 좋아한다면.
그것보다 더 좋은 일도 없죠.


웃음 짓는 얼굴을 바라보며 아~ 내가 정말 잘하긴했구나.
수백 번 뿌듯해하면서 미소 지어봅니다.
그렇게 저는 언제나 그대를 바라본답니다.
바라보고 또 바라봐도 질리지 않죠.
멜로디에 심취에 있는 모습을 보고있노라면
사랑스럽게까지 느껴진답니다.
옆에서 포기하지 말라고, 앞으로 나아가라고
등대 같은 길라잡이를 해줬죠.
호호. 그런 사람에게 멜로디 선물이라니.
되게 값싸다고요?


아니요. 저는 그렇게 고민하지 않은 것 같아요.
분명히 좋아해 주고 기뻐해 주니까요.
물질적인 것도 좋지만 가끔씩 이런식으로 행복 가득한
멜로디를 내 기분을 전달하면 기분도 더 굿~
보통의 소리도 노래로 전달한다면
뭐든 간에 빵! 터지지않나요? 그렇죠?


기분 좋은 바람이 불어오면서
머리를 살랑살랑 흔들어주죠.
바람마저 상쾌합니다.
멜로디와 함께 있다면요.
중얼중얼- 기쁨의 멜로디를 불러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