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소형카메라 변경

볼팬캠코더의 최고성능을 가진 카메라

볼팬캠코더의 최고성능을 가진 카메라를

소개합니다. 적어도 우리나라에서는

고성능 볼팬캠코더에요.

 

볼팬캠코더의 최고성능을 가진 카메라입니다

 

볼팬캠코더의 성능은 1회 충전으로

최대 2시간 연속촬영이 가능하구요

일반 영상이 아닌 저조도촬영이 가능해서

실내촬영에 가장 적합한 볼팬 캠코더로

실내 어두운곳에서도 밝고 선명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이죠~

 

아래를 클릭하시면, 즉시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볼팬캠코더 즉시할인받기

 

 

볼팬카메라의 디자인은

만연필처럼 고급스러움으로

디테일까지 완벽하게 재연했어요.

 

뿐만아니라

 HD고화질의 영상을

초당 30프레임으로 촬영하기에

끊김없는 자연스러운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볼팬캠코더이에요~

ㅎㅎ

 

그리고,

볼팬캠코더의 또 하나의 숨은 기능은

바로 볼팬기능이죠~

실제로 미팅시 노트에 필기할수 있어

위장의 끝판왕이죠~ㅋㅋ

 

그리고 1mm의 카메라도

노출될까 염려되어 평소에는

캡을 닫고 사용하다 필요시

랜즈캡을 열고 사용할 수 있어

원하는 영상을 확보하기에

최적화되어 있는

볼팬캠코더에요.


 

업무나 비지니스에 이보다

최적화된 볼팬 캠코더는 없지요 ㅋㅋㅋ


 

볼팬캠코더의 구성품은

볼팬캠코더 본체와 볼펜심 2개, 그리고

사용설명서가 있어요.

그외에도 가정용USB충전기와 차량용충전기까지

기본구성품으로 보내요.


 

그 다음은볼팬캠코더의 사용법으로

초간편작동법으로 아주 쉬워요~

위쪽에 은색 버튼을 길게 한번 누르면

전원이 켜지구요.. 한번도 누르면

영상이 촬영됩니다.

일정시간 촬영하지않으면,

자동으로 볼팬캠코더의 전원이 꺼져요 ^^

 

그럼, 실제 볼팬 캠코더의 샘플영상을 한번 보세요

 

 

 




안전확인 인증번호 

 XU100690-170**

 

 

 

볼팬캠코더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