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인영 Cinderella 함께 듣기

이러한 여유가 있…으면 뮤직을
감상해보면서 취미생활을 즐겨보고 싶어요.
하모니를 들으면서 무언가를 하면
집중도 더… 잘되는 것 같고
피로도 좀 덜하고… 또~
와~ 하여튼 좋은점 투성이여요.
서인영 Cinderella



그…래서 음악이나 들어보면서
제가 진짜 좋아하는 일을
정말로 하고 싶은 거랍니다…
그럴 생각을… 하니… 두근두근!!
정겨운 노래를 들어볼까요? 서인영 Cinderella
들어보실까요?,



아이~들 간식은 맛깔나는 튀김입니당.
매~일 이런거 시켜먹기만 했죠.
그~래서 느끼하고 오래오래 두지도 못하고~
최초로 직접 만들어 볼 생각을 했습니다.


잘 튀겨야 될텐데말이죠
함께 튀기자고 했더니 애들도 좋아하는거에요.
튀김의 느끼함~ 애와 놀듯이 하니까
어떤 것이든 될 거같은 생각이 들었죠.
놀듯이 튀김을 하니 아이…도 저역시도 재밌었네요.


나는 쪼금 치우는게 문제지만 말예요.
고런 작은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서
노래를 틀었답니다.
애들도 저역시도 기뻐서 떨리는 맘으로
다시 행복하게 튀김을 만들었네요.


튀김은 위험하니까 제가 해야겠습니다.
맛나게 먹으면은 좋겠다~하고 튀김을 하니까
튀김이 맛나게 느낄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실제로 튀김은 성공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