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박진영X효연X민X조권 Born to be Wild 이런 감동적인!!!

노래가 주는 설레임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나는 잘 알고 있어요.
이 멜로디가 알려줬죠.
들으면 들어볼수록 나아지죠.
행복해지는 느낌이 가득해진답니다.

 


어려울것같습니까? 이해를하지 못하나요?
그러면 들어보십시오.
박진영X효연X민X조권 Born to be Wild이런 감동적인!!!
이 멜로디를 말이죠.
그렇다면 시작해보실까요?
즐거운 하모니. 듣는 좋음을…
이 음악은 나를 즐겁게 합니다. 박진영X효연X민X조권 Born to be Wild
함께 들어보겠습니다.,



사내에서 라디오가 흘러나온 것을 들은 적 있습니다.
점심 때 감상했던 방송….
목소리가 너무나 좋았어서
점심때 매일매일 감상했는데….
그때 들었었던 노래가 한 곡 있었습니다.
신입사원이었고 햇병아리 같았던 나….
찌릿찌릿함에 쓰러져버릴 것 같았던 저에게
달달한 쉼을 건내준 뮤직….


그 시절부터 음악을 매일 들었던 거 같네요.
추억으로 지닌 체로 지금까지도 멜로디감상에
언제나 맘에 평화로움을 찾곤 합니다.
노래는 매일매일 스스로에게 그러한 존재입니다.
어머니의 마음속에 존재하는 것처럼
따듯하고 안정이 되버리는 것처럼 말이죠.
엄마의 품 속 같은 뮤직입니다.
저는 그래서 선율을 정말로 좋아합니다.
그 후로부턴 더더욱 좋아지게 되었죠!
어리광도 부리며 듣고 미소 짓게 되고
때론 안타깝기도 한 것이
이건 마치 생생한 듯한것이 좋아요.


그렇게 현재의 나는 하모니를 듣습니다.
그시절과 다르지않은 마음가짐으로
언제나 해바라기같이 말이죠.
노래가 건내주는 따뜻함이 좋은 저는
매일매일 아리아에 애교를 부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