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바람을 느껴보고 자유를 찾고…

아아^^ 갑자기 맛나는 과자들이 먹고 싶어서~
하고있던 일을 전부다 멈추고
빠릿빠릿 일어나 근처 슈퍼로 향했어요.
그랬더니 제가 원하는
넘넘 맛나는 과잔 없더라고요.
진짜 대충 골라와서 대충대충 먹었습니다.
조금…. 실망했어요~
그래도!! 맛나게 먹어봤더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어휴~ 소화할… 겸 후에~ 운동해야겠어요.



바람을 느껴보고 자유를 찾고…
바람에 옷이 펄럭거립니다.
이 멋진 바람은 나에게 쿨함을 줘요.
선선하게 부는 바람은 덥디 더운 어느 부위건 활력을 넣어 주죠?
그 상쾌함이 너무 굿~ 휭휭 부는 바람에 어디든 맡기면
이렇게 좋은 일인데 지나치고 있는거 같답니다.
바람은 공평하게 이런 시원함을 주죠.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해 까먹고 지나치는 것 같아 진짜 슬프답니다.
으음, 이건 어떨까요? 여러분도 시간을 내가지고… 아니아니
일상 생활을 하는 그 순간에 멀리서 부는 바람을 느껴 보심이 어때요?
멋진 바람을 느끼신다면 새로운 경험을 하실 거라니까요.



아아, 잔디 밭만 있었더라면 퍽하고 누워서 하늘을 구경 하고 싶습니다.
흘러가는 구름들을 바라만 보고 있기만 해도 좋아 할 것 같습니다.
시원한 바람이 저의 몸을 넘어간다음 눈을 감은 후에
바람에 흔들리는 식물 소리에 고요하게 깊은 들고 싶답니다.
따스한 햇볕이 안정적인 곳으로 가보고 싶답니다.
이런 기쁨을 누리고 싶으시죠?
언제까지나 이런 여유로운 하루를 원할거죠?
저나 다~ 같은 마음일거라 느껴봅니다.
이럴때 일수록 이렇게 흔한 장소에서 여유를 봐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자, 모두 준비 되셨습니까?
타임이 안된다는건 핑계입니다.
그냥 밖으로 나와 두 팔을 벌려보십시오 자~ 아자!
그 후로 휭하고 부는 바람을 받기만 하면 된다니까요.
스트레스도 풀리고 상쾌함도 바랄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 겁니까?
후후, 이렇게 한다면 마음도 상큼해지고 좋죠?
아아, 이런 여유가 있는 것이 대박 좋답니다.
스스로가 낸 작은 여유지만 이렇게 숨이 뻥 뚫리니 좋은 것 같아요.
숨을 크게 내쉬며 바람을 느끼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