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진짜로 예쁜 인형들과 멋진 로봇의 하모니.

어릴적 생각이 새록 새록 떠오르네요.
그런 하늘이 있지요 우두커니 있는데 떠오르는 광경들…
어릴적에 해왔던 놀이들, 어릴적에 보았던 친구들..
어릴적에 쌩쌩 달리던 자전거, 숨박꼭질, 소꼽장난..
옛 추억에 느낌을 전부 매료되어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생각합니다.



뭐를 했는지 상세하게 기억이 나지는 않지만
희미한 모양새를 띄고 띄엄 띄엄 생각나기는
그렇다해도 너무 재밌었던 모양입니다.
그때를 생각하면서 얼굴에 가라앉은 웃음이 피어나는 걸 보니 말이에요.
나이어릴 적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요.



진짜로 예쁜 인형들과 멋진 로봇의 하모니.
아~ 우리 아이는 남매인데~~ 누나가 있어줘서
남자아이인 막내가~~ 인형을…
자주 가지고~ 놀더군요.
후후. 역…시 첫째 영향이 큰가봅니다.
언젠가는 마법소녀를 본다면서
아침 일찍 일어기도 해요.



그리고 안방을 차지합니다.
그와 반대로! 맏이인 누나는 이젠
인형도 가지고 놀고~~ 마법소녀도 보기도하고
로봇물도 보더라고요~ 정말 재밌습니다.
저도 아침에… 자주 보곤 하는데…!
재밌어서 함께 보게 됩니다.



사실 처음에는… 아침차리고 있느라 못봤는데
이제 요걸 보고 아침을 먹습니다.
저거에 집중을 하는 밥을 안먹더라고요.
그래서 제 자신도 포기를… 했죠.



매일 아침 전쟁중이었는데…
이거 안틀어줄겨!! 하면 애들이
말을 정말 잘 듣는.. 순한 양이 되죠!!
^_^ 으음, 그래도~ 텔레비전을 보는 시간은
확실히 딱! 정해져 있네요.



아이들이 텔레비전을 보는 것 보다
바깥에서 노는 것이 훨씬~ 좋거든요.
근데 요즘들어 정말 애들이 없어가지고
사실 걱정이 많습니다. 놀이터라도 있어가지고
정말 다행이죠~ 그래도~
새로운 친구들을 잔뜩 사귀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