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경을 청결하게 관리하는 요령은? 여기 있네요~

잠깐 숨좀 돌리려고 게임을 해보려고 합니당.
눈도 안좋은데 쪼금 쉴까~ 하면서 겜을 했는~데
이미 이 시간이야!
큰일 났네~ 하면서 할 일했던 생각이 나요.


엄청 혼났고 게임 중독이다 뭐다. 들었는데
솔직하게 그 정도로 게임중독일 리가 없잖아요.
최근 사람들 너무나 게임에 대해 뭐라뭐라 얘기가 심하네요.
내가 좋으면 좀 할 수 있는… 거지 거참~ 아! 이게 아니고.
뭐, 여튼 할 일을 하면서 겜을 해야겠지요.
요것은 제가 조금 반성합니다. 하하….^^


안경을 쓰시는 어머니를 위해서 내가 안경을 관리하는 노하우.
이것을 알려드렸네요. 난 간단한데 어머니는 처음이시라
안경을 엄청나게 거북해 하시더군요. 그렇다고 해도 쓰고 다니신다고
쓰고 계신 모습을 보니까 좀 웃음도 나오고 애처로운 감정이 들었죠.
여튼간에 어머니께 알려드린 안경을 관리하는 노하우! 시작을 해볼까요?


안경을 쓰거나 벗을 때는 언제나 두 손을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아~
이유가 뭐냐면 안경의 형태가 변할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한쪽으로 씹으면 한쪽 턱만 발달하는 고런 느낌입니다.
나사의 조임이 느슨해지거나 안경다리가 서로 달라지는 것을
막기 위하여 반드시 두 손을 사용하여 벗어주세용~ ^^
그리고~ 귀찮더라도 반드시! 꼭! 케이스에 보관해주십시오.


책상이나 화장대, 서랍에 그냥 두게 된다면 안경테와
렌즈가 손상되거나 흠집이 날 수 있습니다. 정말이지 조금 더 조심해야 하죠.
특수렌즈 같~은 경우는 보관에 유독 유의해야 해요.
케이스는 필수입니다.
안경을 잘 관리하는 방법 언제나 실온보관을 해주세요.

75


뜨거운 물로 세척하거나 목욕탕에 걍 들어가면
렌즈와 테가 상합니다. 60도가 넘는 뜨거운 물
혹은 직사광선 사우나탕은 멀티코팅렌즈에 좋~지 아니하고
남달리 플라스틱 안경테에 변화를 줄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그리고~ 안경테에 묻은 땀은 꼭, 바~로 닦아내 주십시오.
땀이나 염분이 들어간 물 등은 안경테를 부식시키니까
만약 묻었을 때에는 합성세제를 섞은 미지근한 물로 세척한 다음에
안경닦이 천으로 잘 닦아주면 되네요. 정말 간단합니다!


렌즈를 닦을 때 안경테도 함께 닦아주십시오.
진짜 깨끗해지고 새것 같아져요.
안경을 청결하고 오래오래 관리하는 방법이었답니다.
후, 열심~히 썼으니 저는 슝!!
그러면은 난 이만- 아이고. 행복해라. 하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