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활 Imagine 어떻게 저렇게

비가 계속 내리는 그런 날…
좋은 뮤직을 감상해 본 적이
있으십니까?? 없으면 들어보십시오.
아아~~ 제가 강추하는 노래는
부활 Imagine
아아… 바로 이 노래랍니다.

 


비와… 잘 어울어지는 음악.
너무나 찾기 어렵잖아요. 후후…
아! 물론 걍 감상해도 정말 예뻐요.
으음… 그럼 매일 감상해보세요.
저도… 정말 오랜만에 감상해봐야겠군요.
간간이 들어도 즐거운 음악 부활 Imagine
함께 들어봐요.,



하하. 오늘 강아지와 산책을 하고 있는데
아~ 정말 웃긴 일이 있었어요.
꽤~~ 오래전 일인데 갑자기~
떠올랐습니다. 어느날…. 진짜로 진짜 좋은
날에 멍멍이와 산책을 가는데
애가 있었습니다. 그 아이는


개가 처음인지 두리번두리번 하다가
보통의 아이와는 전~~혀 다르게` 계속
따라오고 흥미를 갖고 있어서
멈춰서 자, 만져봐 물지 않는다고
하니 그 아이가 용기를 내서 만질 수 있도록
도와주었죠. 정말 착한아이랍니다.


그래서… 그 아이가 저희집 강아지를 막 만지는데
몇 살이냐고 해서… 13살 이라
말을 했더니 아! 갑자기 돌변하고
누나! 이러는 거에요!! 아ㅋㅋㅋ 이런 진짜 얼마나


웃기던지ㅋㅋㅋ 그래서 한동안 웃은 다음
그 아이의 행동을 기다려봤는데
개와 노래를 부르고 싶다며
계속 노래를 부르고있는데 그 모습이
넘넘 사랑스러웠습니다. ^ㅁ^


저…도 조금씩 따라 불러봤답니다.
그리…고 집에 도착해서 그 노래를
들었답니다^^ 하아.. 얼마나 좋음…
제가 이렇게 찾아서 다시 듣겠어요.
아..! 이 노래가나 또 들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