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Alicia Keys Like You'll Never See Me Again 자주 듣고 있어요~

둘이서 같이 만들어가는 하모니는 아름다워요.
하나하나의 음들보다 두 개 이상의 음이
같이하는 노래…
그런 하모니가 저는 넘 좋죠.
Alicia Keys Like You'll Never See Me Again
이 음율이 바로 제가 원하는 거에요.



부조화적인 존재들이 하나 되어
선율이 이뤄진다면
분명 이 노래는 더 아름다운 것입니다.
그래서 함께 듣고 싶어요.
추천에 추천합니다.
이젠 추천곡 즐기며 기분좋은 시간! Alicia Keys Like You'll Never See Me Again
올려드리겠습니다.,



나의 꿈에서 본것은 모두 해내고 싶어요.
당연히! 넘 좋은 꿈 말이여요.
그래서! 타인처럼 제 자신도 노력을 하죠.
으쌰으쌰! 하면서 말이여요.
누군가 보면 네가 노력하고있는거니?
라고 보일지도 몰라도 나의 안쪽에선
열정적이게 싸우고 또 싸우고 있답니다.
그것이 단지 보이지 않는 것뿐이에요.


나의 마음속에는 괜찮은 꿈을 이뤄내기 위해서
언제나 노력하는데….
솔직하게 말하면 절 알아주지 않아도 상관이없죠.
선율을 들어보면서
제 내일과 마음을 다져봅니다.
>_< 그렇게 열정적이게 해내다 보면
나는 항상 저의 꿈을 이뤄낼거랍니다!
그날이 올 때까지 이 곡조를 들으면서
언제나~ 이렇게~ 지내고 싶답니다.
곡이 대박 좋았답니다.
어떠한 선율을 듣고 들어도 다~ 토닥임이 되더라고요.


제 귀 안쪽으로 들어오는 노랫소리.
나는 항상 그러한 뮤직을 느끼고 싶으니
저는 언제나 노력을 합니다.
그래야 더 많이 멋있게 들려와요.
아아앗! 선율을 쭉 감상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