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찬통 냄새 제거에 탁월한 쌀뜨물

오늘은 차 안에서 잠만 쿨쿨 잤습니다.
곁에서 운전하는 사람을 위해서 저는 안 자려고 노력하는데
아, 진짜 피곤하더라고요. 그래서! 자 버렸죠. 헤헤.
아, 저역시도 이렇게 푸욱~ 잘 줄 전~혀 몰랐답니다.
일어…나니 몇 시간이 지나있고 어느새 전부 도착해 있는거에요.


깜짝~ 놀라서 아, 나 좀 깨워주지라고 얘길 했어요.
그렇게했떠니 고렇게 곤히 자는데 깨울 수 존재하지않다고 말해줬어요.
무지무지하게 미안해진거 같아요. 운전하는 사람이 더 졸릴 텐데요.
좋은 배려를 받았어요.
그래서! 좋은 감정으로 좋은 경험을 이야기해볼게요.


김치냄새가 잘 빠지지 않아서
매일 고민 아닌 고민을 하고 있어요.
ㅋㅋㅋ 그래도 김치를 좋아하니 안먹을 수도 없고
반찬통에 담아 먹어야하는데 반찬통에 맨날
김치 냄새가 나고 넘 힘들어요-
뭐, 김치 냄새만이 다가 아니지만요.


반찬통에서 잡스러운 냄새가 많이 나요.
어휴- 정말 이럴 때마다 너무 힘들지만
그래도 요즘에는 반찬통 냄새 줄이기 프로젝트에 돌입해
이런 저런 방법을 다 해봤는데
그그 쌀뜨물 있죠? 쌀 씻은 물에
담궈두면 반찬통 냄새가 싸악 사라진답니다.


ㅋㅋ 그렇게 요즘들어 편하게 쓰고 있어요.
설거지할 때도 좋아서 쌀뜨물에 담궈놨다가
겸사겸사 설거지도 하고 그러고 있어요.
반찬통 냄새 제거에는 아주아주 탁월하고 설거지에도 좋은 것 같아요!
아아- 오늘도, 다음에도 매~일 비슷한 일상.
하지만 이렇게 글 쓰는 일로 행복할 수 있으면 좋은 것 같아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닥청소 이제 깨끗하게 해결!  (0) 2018.06.18
사이트맵제출  (0) 2018.06.10
이본/ 킬링 타임 이젠 함께  (0) 2018.06.09
예전에는 진짜 재밌었어요.  (0) 2018.06.08
오늘 홀리다~ 칵스 XXOK  (0) 2018.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