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본/ 킬링 타임 이젠 함께

왜 이렇게…! 열심히~ 하려고 하는가
저도 잘 모를때~
이 음악을 듣는답니다.
진짜로 행복한 하모니죠.
이본/ 킬링 타임이젠 함께
그래서 제 노래… 입니다.



으음~ 이러한 음악....
지금 들어보는 이러한 노래가
저…에게 최고~~의 선율…
그래서 계속 들어보죠. ^0^
그대도 이 뮤직을 감상해보시길…
음악을 즐겨볼 시간이군요. 이본 킬링 타임
들어보는 시간!,



옛날에 저~~ 우주가 정말 좋았어요.
번쩍거리는 별도 좋고…. 창공 위…에 존재하는
번쩍거리는 것이… 정말로 좋았어요.
으음, 그래서 내… 미래의 꿈은 우주비행사였습니다.


우주 위를 날고 싶었습니다.
아주 새까만 우주는 얼마나… 반짝일까
와~~ 진짜 크나큰 꿈이었죠.
특히나 달에 간 사람 얘길 들어보고
더 설렜지요. 아아~


달에서 보는 지…구는
어떠…한 느낌^^?? 그러한 감정을
생각…하면 두근두근 거려요^^
그래요… 아직도 전
나의 꿈을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하하 그래서 우주 관련이면은
눈을 번…쩍 거리기도 하고…. 여튼 그렇군요.
정말 멋지고 좋은 꿈을 가지고 있죠??
아~~ 저~ 우주를 여행…하는 듯한
음악을 열~심히 들어보아요.


저기 저 우주 위에 있는 듯한
진짜로 멋진 노랫소리를 계속 들으면
음, 제가 마치 우주…비행사가 된… 것 같잖아요^^
진짜 최고죠~ 상상만 해도~
최고로 재밌을 것 같아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이트맵제출  (0) 2018.06.10
반찬통 냄새 제거에 탁월한 쌀뜨물  (0) 2018.06.10
예전에는 진짜 재밌었어요.  (0) 2018.06.08
오늘 홀리다~ 칵스 XXOK  (0) 2018.06.07
으음, 요즘 세상 정말로 냉담해졌죠.  (0) 2018.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