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재밌는 가족 소풍을 가보도록해요.

아주아주 옛날에 어떤 일…에 휘말렸는데…
하하.. 그땐 진짜로 어떠한 일이 있을 같아…
두렵고 떨렸는데 이제는 아~~무렇지도… 않죠.
아~ 그래서 그냥 하던 일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좋아지는 하루^^
그~냥 대충대충 넘어가고 싶군요.
하핫… 오늘은 그…래서
그~냥 대~충하려고요. 하…
복잡하고 지러운 일은… 역시 싫네요.
아~ 그랬떠니 제 마음도 편해지더라고요.



재밌는 가족 소풍을 가보도록해요.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보세요~ 라는 이야기가 있지않나요?
ㅋㅋㅋ 그러므로 노력하면서 일한 모두의 가족 소풍 시간이에요.
우리 가족끼리 그닥 여행도 가본 적이 없어서.
이번 피크닉을 얼마나 고대했는지 알지 못해요.
텐트치고 바깥쪽에서 고기도 먹은 후에 저녁시간에는 별을 보기로 약속했어요.
애들과 해 볼 것 같은 소풍이지만
이러한 외출은 한 적이 없어서 그랬던가... 두근하면서 떨립니다.



날씨는 하얗고 날도 좋은지라
무언가 더더 들뜨게 되었죠.
차 속에서 귀여운 구름을 바라보며 흥얼흥얼 휘파람을 불렀어요.
조금씩 운전담당인 아빠를 대신해서
내가 운전하기도 했었답니다. 매일 초보는 아직까지 제 옆에 보조가 필요합니다.
헤헤, 도리어 신경을 쓰신 것 같은 지라 죄송 죄송ㅠ
하지만 어찌저찌 엄청나게 잘 도착했죠.
이미 두근거리는 행복을 멈추기가 힘들었죠.
도착하고 텐트부터 쳤죠.



확 치고 나니 여행오는 마음이 확 났어요.
요즈음에 텐트는 자동으로 후다닥 설치가 되니까 정말 편안하고 좋습니다.
순식간에 치고 나니 괜히 지쳤답니다.
가족끼리 텐트 안에서 이런저런 얘기를 떨었어요.
평소에는 집 안에서 할 수 없었던 말들도 줄줄 나왔습니다.
약간 당황스러웠답니다. 역시나 여행의 파워는 경이로운 것 같죠.
이것저것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나니 저녁 먹어볼 기회가 되었어요.
고기를 굽기로 했으니까 고기를 샤사삭~ 준비를 시작하고
굽기 시작했어요. 쿵덕쿵덕!
이런식으로 스타트된 가족여행~ 정말 즐거움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