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힘들때 즐겨듣는 아이유 소격동

힘차게 울리는 노래.
저기에서 들었던 노래.
정말로 좋아 정말 어쩔 줄 모르는
그런 예쁜 멜로디입니다….
아이유 소격동
넘 행복하게 들리면….
당신은 행복한 사람이죠.



여기 울려 퍼지고있는 노래는
천만번 느껴보시길 바라며!
노래를 추천합니다!
반드시 들어보시길…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감동이 있는 신선한 뮤직 아이유 소격동
들어보는 시간, 큐!,



애정하는 멜로디가 따로 있나요?
그것도 아니라면 음악 장르를 가리시나요?
나는 그러는 편이 아니죠.
그저 괜찮다고 생각하는 음악은 다 들었죠.
줏대가 없다고 하시는데 천성이 그렇습니다만?
후후. 그래~서 그런가 이처럼 노래 포스팅을 할 때에는
언제나 망설임이 없이 이것저것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여러분께 알려드리면서 함께 감상할 수 있죠.


음악을 가리고 듣는 것도 당연히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저의 성격상 그게 너무 피곤하덥니다.
뭔가 질리기도 하고요?
그래서 한 곡만 쭈욱~ 듣는 사람들을 보고있으면 신기하죠.
음악…. 너란 놈 뭐길래!
허허, 지금도 다양한 음악 성실히 들어보죠.
뭔가 기분이 붕- 뜨면서 기분이 좋은 것이
술 한잔 가볍게 마신 느낌이죠.
알싸한 맛들이 온몸에 퍼지면은 마음이 약간 좋아지기시작하잖아요?
딱 그 느낌이에요.
너무 놀랍죠? 아아- 안주가 먹고 싶어요


어라? 안주는 가사인가? ㅋㅋㅋ
하여튼 정말 좋은 음악을 고르지 않고 다 들을 수 있어
나는 행복해요. 굿 좋아요!
으음, 그래~서 내가 추천해준 저 음악들도
마음에 들었음 좋겠습니다.
후후. 언제까지나 이처럼 쿵쾅거리는 기분으로
여러분들과 함께 뮤직을 듣고 싶어요.
그럼, 정말 좋은 감상하시옵고 오늘 하루도 힘내라 힘!
나는 감상에 방해가되지 않게 가볼게요.